팀 타이거의 첫번째 코인백서분석 코인은 래쉬코인입니다.
래쉬코인은 컴퓨터의 유휴자원을 가지고 보상을 준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인들만의 POU(Proof Of Usage)방식으로 쉬는 컴퓨터에게는 피시방 업주에게 보상을 컴퓨터 사용자에는 피시방 유저에게 래쉬는 준다는것입니다.
와~~ 쉬는 피시방 컴퓨터로 채굴이라니 우리집에도 설정하면 래쉬받을수있겠네요~~
"현실 가능성은 있지만 PC방 업주가 굳이???"
백서에 멋지게 PoU라고 적었는데 그냥 PoW입니다. 빈 컴퓨터로 채굴한다는건데 PC방 업주 입장에서는 PC방 이용고객에게까지 코인을 줄 의리는 없습니다.
실제로 PC방에 채굴프로그램을 깔아서 비트코인을 받는 업주들이 있다고 뉴스에 나오는데 이 잡코인을 쓴다고??? 제 생각에는 PoW를 멋지게 휘갈겨쓴 백서로 보입니다.
https://www.resh.biz/
래쉬 공식홈페이지입니다. 백서에 있는 이미지 가져다 붙인 사이트입니다. 하.... 이거 오픈소스 가져와서 이미지만 넣으면 외주에 맡기면 100만원 안쪽으로 이런 사이트 만들어줍니다.
팀 타이거 관점에서는 스캠으로 보이며 개미들 털어먹기 위해 만든 코인으로 보입니다.
지금 풀려있는 물량에 대해서까지 설명 드리고 스캠으로 보인다는 부분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분배 물량을 보시면 실제로 개미들 꼬시기 딱좋은 비율입니다.
코인판에서 와!! IEO로 2%물량 밖에 안풀려서 총 물량이 300억개지만 겨우 5억개만 풀렸잖아~ 가볍다 가벼워 이러면서 홍보하기 딱 좋은 코인입니다.
그런데... 300*0.02 = 6억인데 왜 5억개 풀린거죠?? 벌써 백서와 다르게 진행되는게 보이시나요?
더불어 IEO단계에서 1분만에 5억개 1원개 긁어버린거 보면 벌써 오시나요? 물량 1사람 즉 회사측에서 고용한 세력쪽에서 물량 전량을 가지고 움직이고있다는 뜻입니다.
http://leaders.asiae.co.kr/news/articleView.html?idxno=88451
기사 보시죠. 굳이 돈뿌려서 이런 기사를 올릴 필요가 있을까요??? 이런 인터넷기사 50만원 선이면 그냥 올라갑니다.
아직 코인판 알바쪽 작업은 들어가지않았지만 이런 기사를 쓸 정도면 가격 올리면서 선동 들어가겠다는 그림 그려지시죠?
1분완판 오피셜 누군가가 1분만에 대부분 매수하고 개미들이 올린차트입니다.
혹은 1분만에 거의다 사버리고 매도벽 위로 올린거 개미들끼리 먹으면서 올린겁니다.
이후에 세력쪽에서 아무런 포지션 취하지않고 매수벽 대놓고 있으니 가격을 점점 아래로 떨어집니다.
이후 반등시키고 2.2원에 머물러있는데 API연동시켜서 자전거래로 거래대금 높게 측정시켜놓고 관심을 끄는중입니다.
그래서 이거가 왜 스캠이고 가격은 오르는거야?
스캠인 이유는
1. 허접한 홈페이지
- 백서 이미지 복붙은 진짜 성의없다.
2. 이미 있는 기술에 블록체인 4차산업 운운하면서 겨우 11장짜리 백서 만든점
- 백서도 있는척하지만 결국 내용은 별보잘것 없습니다.
3. 백서에 물량관리, 실제로 풀린양 얼마없는것처럼 보이게 만드는점
- 더불어 백서상 6억개 IEO해야하는데 5억개 하는것처럼 백서 내용조차 지키지않은점
- 원래 5억개 물량으로 운전할꺼인데 명목상 유저들에게 돌아가는 것처럼 만드는 물량입니다.
------------ 여기까지만 하면 저도 만듭니다. 이미 끝입니다. ---------------
싱가폴 법인에 대한 언급 1도 없으며 회사에 돈이 없어서 저런 홈페이지에 간단한 백서 딱 한탕하는 코인의 모습입니다.
싱가폴 법인 600만원 + 홈페이지 100만원 + 백서 30만원 + ERC20뽑는거 500원
= 7,300,500원이면 뚝딱 만듭니다.
거기에 코인제스트 상장비 빼면 원가나옵니다.
여기서 평범한 사람이 하는 생각 이미 5억원 판거면 원가 나온거 아니에요??
이렇게 생각하실텐데 오산이십니다. 5억개 가지고 운전하는게 돈을 훨씬 많이법니다.
가격이 오르는 이유
이미 5억개의 물량을 회사측에서 보유한다는것
API로 거래대금 장난칠 정도로 정성을 드리는것
기사 몇십만원쓰면서까지 벌써부터 신경쓰고있는 점
차트 거래량만봐도 IEO 직후에 거래량이 많아야하는데 개미가 실제로 가진게 거의없으니 거래량이 거의 없습니다.
바닥찍고 자전 거래량 올리면서 2원에서 횡보치고있는데 물량 수급하면서 차트 숨고르고 있는 중으로 보입니다.
* 가격이 오르는 이유 - 5억개 물량 넘겨야 돈이 됩니다. 물량을 넘길수있게 개미들 붙여야하기에 그때까지 가격 올려야합니다.
그래서 10~50만원 사이의 소액으로 돈으로 진입해볼만합니다.
그 대신 저 돈은 도박입니다!! 큰 금액 들어가면 세력입장에서 안올리고 털려고 노력할겁니다.
매도 타이밍은 호재터지고 열심히 열광할때입니다.
열광할때는 무조건 매도타이밍입니다. 코인판 매매법 아시죠??
코인 펌핑시키고 코인판에 열심히 알바돌리면서 개미 오지게 붙을때 물량 넘기니 그때 같이넘겨야합니다.
그때 못넘기면 지옥의 바닥을 보실수있습니다.
저렇게 저 자본으로 만든코인은 굳이 다시 올릴필요없이 새로 찍어내면됩니다.
이런 코인 치킨값버는 용이지 절대 큰돈 들어가면 안됩니다. 개털납니다.
잡코인 조심하세요!!!
결론
1. 팀 타이거 관점에서는 스캠이다.
2. 가격은 오를것이다.
3. 진입생각하면 무조건 소액 도박에 돈넣은 거라는 입장에서 진입할것
이 블로그는 차트호랑이 방송에 도움을 받고있지만 직접적인 연관이 독자적으로 운영됨을 알리는 바 입니다.
차트호랑이 방송과 카카오톡, 텔레그램을 통하여 다양한 가상화폐 뉴스 및 시황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차트호랑이 유튜브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7JyxBdFrRRHBmJy2fjRQBQ
차트강의 /개인 상담 : https://open.kakao.com/o/slFPaHeb 카카오톡 수다방 https://open.kakao.com/o/gXXSotH비번 1004 텔레그램 정보방 https://t.me/ShamanTiger 텔레그램 수다방 https://t.me/ShamanTiger1 디스코드 소통방 https://discord.gg/VXKSsdA
'가상화폐 백서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디코인 백서분석(물량 이렇게 관리하는 회사 처음봅니다.) (0) | 2019.03.27 |
---|---|
클라우드브릭 백서분석3 (여러분이 아는 락에 대한 진실 그리고 답변) (2) | 2019.03.24 |
클라우드브릭 백서분석2 꼬리자르는 코인회사 (지갑물량관련 팩트체크) (3) | 2019.03.22 |
비트소닉 젠서코인 백서분석 (4) | 2019.03.21 |
클라우드브릭 백서분석 (팀 쉐도우 분석 : 스캠주의) (5) | 2019.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