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백서분석

래빗썬(Rabbit sun) 백서 분석 - 거래소 코인은 진입 비추천

728x90
반응형

 

제가 쓰는 백서분석은 매번 네거티브합니다. 

 

그 이유는 거래소코인 잡ICO 그리고 잡IEO 타시고 우시는 분들을 너무 많이 보았기 때문에 제대로된 사업구조없이 ~~하겠다로 여러분들의 돈을 모아가는 파렴치한 코인회사들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는 차원으로 글을 작성하기 때문입니다.

 

각설하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코인자체가 진입 비추천

 

거래소코인 그냥 ERC20으로 찍어낸 코인입니다.

 

그 코인으로 사람들 여럿 울고 웃게 특히 우는 사람 많이 만들었는 거래소코인입니다.

 

거래소코인은 속히 운전자 맘대로 흘러갑니다.

 

운전자가 있으면 특정가격에서 엄청난 덤핑 혹은 개발자 물량 동원한 덤핑이 이루어집니다.

 

코인판에 오래동안 있으신 분들은 위에 말씀드린 덤핑이 이루어진 코인들을 기억하실겁니다.

 

그 덤핑 코인중에 래빗코인도 포함되어있으며 도박메타일때 한번 반짝였다가 이번에 실사용 메타로 넘어가니 실사용으로 반짝 할려고 나타난것으로 보입니다.

 

거래소코인 잡IEO 제발 제발가서 돈 벌겠다고 물리지마시고 보지도 관심도 주지마세요.

 

운이좋다면 지금 당장 2배 3배 수익은 볼수있지만 잠자고 일어났는데 -60% 찍혀있을 확률이 매우 높다는걸 잊지마시고

 

운 나쁘면 수익 20%만보고 -80%까지 볼수있으니 이미 날아가는놈은 훨훨 날아가네~ 라고 생각하시며 사람들 구경하시면됩니다.

 

코인판에서 선동하고 알바뛰고 나중에 펑펑우는 모습을요.

 

이번글 제목이 자극적입니다.

 

하지만 코인판에서 오래가실분들은 다들 끄덕이실겁니다.

 

거래소코인 그리고 잡IEO 가격 펌핑으로 열심히 개미꼬시지만 넘어가지마세요

 

지금 가격 25원에서 2050원까지 올렸지만 개미에게 물량 못넘겨서 끝난 차트를 보고있으십니다.

 

한순간에 1800원에서 1000원까지 덤핑되었습니다.

 

당신은 피하실수있나요? 절대 타지마세요

 

래빗코인

 

다들 래빗거래소 기억하시나요? 도박 메타가 짧게 왔을때 가격 엄청 올리고 그대로~~ 수직 낙하한 거래소코인 입니다.

 

차트보시죠..... 예술입니다. 저쪽 1000원 넘은거는 거래량도없고 무시하시면됩니다.

 

상장시키고 펌핑하면서 290원까지 쭈욱쭈욱 올립니다.

 

사람들은 환호와 기쁨 그리고 지금이라도 대출 혹은 손절치고 여기로 넘어와야하나 하면서 기대 심리를 올립니다.

 

 

코인판 선동으로 지금이라도 타라 지금이 기회다 300원 가즈아~~ 외치던 순간 3시간만에 75원까지 가격이 떨어집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생각하셔야하는것은 개미 모두가 합심해서 덤핑하자!!!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가격이 떨어지더라도 저렇게 빠지는것은 큰 물량을 가진 고래가 물량을 다 털었다는것인데요.

 

그것으로 인해서 희망회로 돌리던 개미들은 모두 싸악다 물렸습니다.

 

고래가 누구인지는 적지는 않겠습니다만 글 읽으시는 여러분들에게 판단을 맡기도록하겠습니다.

 

 

 

이후의 차트는 잡IEO코인이나 잡코인같이 그대로 쭉~~ 떨어지다가 잠시 거래소 닫히고 풀리자마자 바닥행입니다.

 

지금 보시다시피 래빗거래소코인은 고래가 한번 해먹은 차트로 볼수가있습니다.

 

다음코인으로 나오는 래빗썬도 고래가 나타나서 가격을 올려줄수는 있지만 특정가격이 오면 똑같은 꼴을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거래소코인 도박메타 솔직히 저는 이것도 많이 해먹은 메타라고 생각드는데요.

 

그 이유는 이오스댑에서 도박코인 및 사이트를 엄청나게 해먹고 나서 시작된게 거래소코인 도박메타 이기때문이죠.

 

래빗거래소 다이스도 그런 사이트랑 엄청 비슷했구요.

 

더불어 래빗거래소 다이스는 마이너스배팅, 한국 도메인, 소스코인 주석 그리고 김앤장을 통한 법적문제없다고 주장하지만 믿기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오브스 한국대표님도 김앤장과 함께 FUD에 대응하겠다고 서류 및 방송에서 말씀하셨지만 김앤장에 의뢰가 들어간지 확인하여보니 거짓임이 판별났습니다.

 

김앤장만 건들면 사람들이 전부 조용해질것이라고 믿고 행동하는 비겁한 변명이지요.

 

출처 : 코인캅스

코인캅스에서 사람들에게 제보받은 내용 내용들을 정리한 영상입니다.

 

첫번째 코인 도박메타 코인인데 실질적인 도박쪽에서 많은 문제점이있던 코인입니다.

 

이런 문제가 많은 코인인데 두번째 코인이 문제가 없다는 확신이 가능할까요?

 

 

래빗썬 백서분석

 

솔직히 거래소코인 분석은 별내용이 없습니다.

 

아주아주 간단한 사업소개서 같은 느낌이라서 그렇습니다.

 

래빗썬 백서도 총 2장 백서에 별내용은 없지만 모든내용을 캡쳐서해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위에서 말하는 클럽은 춤추고 술파는 그 클럽입니다.

 

총 발행량 1억개

 

물량 분배 어떻게 하겠다는 말도없습니다.

 

그냥 1억개 발행이에요. 뭐 코인 개발에 드는돈 없으니 그럴수있죠

 

흔한 원금보장 정책입니다.

 

사람들이 참 좋아하는 단어지만 실제로 보장이 된적이 별로 없는 내용입니다.

 

클럽 오픈이후 순수익금으로 원금을 배당으로주고 상장시키면 거의 2달동안 존버는 확실해 보입니다.

 

 

IEO끝나고 클럽 오픈까지 2달정도 걸리며 실패시 IEO 구매금액 + 10%를 지급 반환 합니다.

 

 

처음에 IEO참여자에게 원금이 될만한돈을 전부 배당해줌으로써 IEO참여자는 상장하자마자 2배나되는 수익을 받을수있다는 기대심리를 품을수있는데 일이 어떻게 풀릴지는 미지수입니다. 보수적으로 접근하는게 좋습니다.

 

이후 순수익금을 래빗썬 보유자에게 60% 래빗보유자 20% 운영팀 20%입니다.

 

말은 좋지만 이게 실질적인 사업비즈니스쪽 관점으로 보자면 현실적으로 보이시나요?

 

실질적으로 일하는게 운영팀쪽인데 겨우 20%받고 일을 할수있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당연하지만 래빗썬 보유자의 분배현황은 안나와 있음으로 거기에 운영팀 물량도 있을수 있다고 봅니다.

 

두 종목의 암호화폐로 라는 말은 당연히 현금도 가능하다는 말이죠.

 

클럽가는 사람들이 굳이 래빗썬 사서 갈까요?

 

술마시러가는데 거래소들어가서 래빗썬사서 결제해야지~ 하는 20대가 어디있을까 싶네요.

 

대부분 비트코인매매 조차도 하지않는데 말이죠.

 

VIP 혜택입니다.

 

 

1. 래빗 보유자들도 소통 제대로 진행안되었습니다.

 

2. 획기적인 이벤트 퍼포먼스 다른 거래소들도 매번 준비했지만 실질적으로 획기적인것은 거의 못보았습니다.

 

 

 

 

3줄평

 

1. 여러가지 이슈가 많은 래빗 거래소의 새로운 거래소 코인이다.

 

2. 사람들이 좋아하는 원금 보장 정책으로 현혹한다.

 

3. IEO후 상장까지 2달 걸린다.

 

 

 

 

이 블로그는 차트호랑이 방송에 도움을 받고있지만 직접적인 연관이 독자적으로 운영됨을 알리는 바 입니다.

차트호랑이 방송과 카카오톡, 텔레그램을 통하여 다양한 가상화폐 뉴스 및 시황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차트호랑이 유튜브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7JyxBdFrRRHBmJy2fjRQBQ

팀 쉐도우 블로그 내용 수정 문의 https://open.kakao.com/o/sXusC8jb

차트강의 /개인 상담 : https://open.kakao.com/o/slFPaHeb

하쿠나마타타 에어드랍 https://forms.gle/o9b8oyyAaPCPz5UWA

카카오톡 수다방 https://open.kakao.com/o/gXXSotH비번 1004

텔레그램 정보방 https://t.me/ShamanTiger

텔레그램 수다방 https://t.me/ShamanTiger1

디스코드 소통방 https://discord.gg/VXKSsdA

728x90
반응형

'가상화폐 백서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포와이드거래소 사과문  (1) 2019.08.07
리브라 백서 간단 정리  (0) 2019.06.19
레이븐 코인(RVN) 백서 분석  (1) 2019.04.29
리플(Ripple) 백서 분석  (3) 2019.04.24
테조스(Tezos) 코인 백서분석  (0) 2019.04.23